Skip to content

음 상당히 뒷북인데요, 혹시 전에 번역하던 구글 스프레드시트 좀 후반부에 저장해 두신 분 계실까요.

elsraelsra Member Posts: 57
edited December 2014 in 한글
안녕하세요, 오랜만에 들러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.

몇 분이나 이걸 보시게 되고 그 중 어느 분인가가 파일을 가지고 계실지 모르지만 일단 씁니다.

모임에서 가끔 ad&d 규칙을 사용해 rpg 게임을 하는 중인데 그 동안 그냥 하다가 갑자기 마법은 여기서 번역한 게 큰 도움이 될 거라는 생각이 들었어요. 그래서 오랜만에 시트 들어가 보니 앞부분과 뒷부분이 없는 일부 내용만 있네요.

활동하던 때는 저장 기능이 있는지도 몰랐는데 시트가 휴지통에 있으니 저장하든지? 하는 안내가 나온 걸 보고야 아 저장이 되는구나 하고 알았는데 시트는 이미 일부분 뿐... 아쉬운대로 있는 부분만 저장하긴 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다른 부분이 아쉬운 거에요 T T

그래서 혹시 작업이 많이 진행되고 나서(2013년 중 언젠가라면 언제라도 좋아요 ^^) 어느 분이든 그때까지 작업 상황 저장해 둔 분이 계시면 저에게 좀 보내 주시면 안 될까 해서요.

용량이 어느 정도일지 모르겠는데 메일로 받을 만하면 메일로 받고 싶은데 이 쓰레드 회원끼리 메일 보내기가 되는지 모르겠네요. 제가 여기 오긴 와도 시스템은 잘 모르고 왔던지라...

답글 달리는지 상당 기간 동안 확인할 테니 혹시 주실 수 있는 분은 혹시 많이 늦은 시기에 이 글 보시더라도 답글 부탁드려요. 제 답글도 늦을지도 모르지만 어떻게 받을지는 주시는 분과 제대로 상담을 해서 받고 싶네요.

부디 파일 가지신 분이 이 글을 보시기를!!

Comments

  • PhaetonPhaeton Member Posts: 42
    제가 글을 좀 늦게 봤습니다만, 마침 제가 해당 파일을 가지고 있어서 이전에 빔독 계정으로 쓰신 이메일 주소로 파일을 보내드렸습니다. 혹시 다른 이메일을 사용하신다면 댓글로 남겨주십시오.
  • elsraelsra Member Posts: 57
    잘 받았습니다~ 회신 보내고 여기도 글 남겨둡니다 ^^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~!!
Sign In or Register to comment.